너희 중에는 그렇지 아니하니 너희 중에 누구든지 크고자 하는 자는 너희를 섬기는 자가 되고
너희 중에 누구든지 으뜸이 되고자 하는 자는 모든 사람의 종이 되어야 하리라 -막10:43-44-

홍수속에서 맑은 물을 발견하기가 어렵다는 것은 역설입니다. 교회가 홍수난 시대속에서 우리는 오히려 교회다운 교회에 대한 갈증을 느낍니다. 어려운 때일수록 속도에 조바심을 내기보다는 바른 방향으로 가기 위해 몸부림치는 교회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흔히들 현대 한국기독교의 위기는 정답의 위기가 아니라 실천의 위기라고 진단합니다. 틀린 말이 아닙니다. 그러나 실천의 부재 이전에 성경적인 바른 앎이 결핍되어 있다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성경에 대하여 많은 성도들이 수동적이고 단편적이고 얕은 지식을 가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거짓교사와 거짓가르침들이 난무하는 시대에 바른 복음에 대한 이해와 확신은 전에 없이 중요합니다. 애틀랜타 섬기는교회는 우직하리만큼 말씀에 집중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양심을 달래는 강단이 아니라 양심을 깨우는 강단이 될 것입니다.

 

저희 목회의 세가지 Key Word는 성경(Holy Scripture)과 성령(Holy Spirit)과 성결(Holy Life)입니다. 성경은 성령의 감동으로 인간의 손에 의해 기록된 책입니다. 세상의 다른 책들은 교양을 주지만 오직 성경만이 생명을 줍니다. 구원과 성화에 대한 지혜를 주는 유일한 책인 성경에 투자하는 것은 인생에서 가장 위대한 투자입니다.

 

그리스도인의 삶은 한 마디로 말하면 성령안에서의 생활입니다. 성령님의 사역이 없이는 그리스도의 삶이 시작될 수도 없으며 그리스도인으로서 살아가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위로부터 임하시는 성령님이 아니고서는 개인도 교회도 결코 변화받을 수 없습니다. 애틀랜타 섬기는교회는 우리의 지식과 힘을 의지하지 않으며 철저히 성령님을 의지할 것입니다.

 

성결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기로 계획하실 때부터 우리들을 향한 뜻이었습니다. 성결에 무관심하다면 그리스도인일 수 없으며, 교회일 수 없습니다. 성결은 구원의 조건이 아니라 구원의 증거로서 반드시 수반되는 것이며 하나님께 쓰임받기 위한 전제조건입니다. 많은 교회에서 성결보다는 프로그램이나 효율성이 사역의 최우선적인 자리를 차지해온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애틀랜타 섬기는교회는 조금 더디더라도, 조금 힘들더라도 더욱 더 성결의 능력을 회복하는데에 전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침체된 교회와 부패한 사회를 소생시키는 능력은 성결에 있음을 믿기 때문입니다.

안선홍 목사

담임목사

Viber +1 (770) 710-9713

섬기는 이

신현욱 목사

부목사(교육)

송봉주 목사

부목사(행정)

박선애 전도사

심방 전도사

박이달 목사

시니어사역목사

배미혜 전도사

유년부 전도사

신호경 사모

유치부 사역자

이성희 목사

유스 사역자

김명숙 사모

영아부 사역자